[해외]조디 폴슨 SMAC 아트 갤러리 | 케이프 타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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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디 폴슨

SMAC 아트 갤러리 | 케이프 타운
(145) 서 로리 도로, 팜스
2월 11일부터 3월 25일까지

보기 "조디 폴슨 : 서른, 추진"2017.

조디 폴슨은 미술사하지 않았다 로버트 핀 커스 - 위튼을 "지금, 예술, 나는 맥시 멀 단계에있어 그의 개인적인 미적 신조의 요약에, 그는 2015 년 인터뷰를 말했을 때, 마음에. 내가 공백을 좋아하지 않는다. "아무것도, 폴슨은, 자신의 생각 콜라주에서 조성물에, 작업을 마무리, 부드러운 조각과 풍부한 운영 그의 혼혈 동성애 정체성을 참조 골수 텍스트 구호를 갖춘 조각을 자신의 관대 한 접근 방식을 설명하는 경우 공공 고해. 시각 흑자 향한 그의 성향은이 공연의 특징입니다 : 여기에, 폴슨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생각 콜라주, 팔 사진, 일곱 조립 조각, 그리고 브랜드의 핸드백과 박제 새를 갖춘 세 개의 바닥 기반 설치의 거의 모든 이십일에 맞게 관리 잘 한 방에 마흔 흰색 셔츠와 검은 넥타이의 표시 등.

폴슨의 콜라주는 지배. 그들은과 비교 초대 제레미 Deller 의 행렬의 배너와 트레이시 에민 과 태도 적어도 작업이 소비 문화와의 연애 사건에 워홀의에 가까운,하지만,의 퀼트를. 폴슨은 거의 그의 작품에서 인용 한 패션 브랜드와 주류 아이콘을 ironizes 없습니다. Homoexotica : 디즈니의 진짜 주부 , 2016, 아홉 별 십사 피트 콜라주, 예시 : 그것은 맛있는 괴물 잎의 열대 테두리로 드리 워진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의 직선 유사성을 제공합니다. 그의 네오 팝 방법은 그러나, 중요한 양심이없는 것은 아니다. 사랑 알고리즘 , 2017, 단순히 -while 사용자 환경 설정 - "아니오 흑인"와 "더 지방을"인용하지에 의해 동성애 순항 사이트의 편견을 anatomizes 우간다 와 우리는 자메이카 없을거야 투기와 우간다와 자메이카의 동성애 법을 꼬치, 모두 2016 년을, 이국적인 조류와 클럽을 휘두르는 베어 납짝 가슴 남자를 갖춘 령 디자인. 가슴 앓이 , 도라 마르의 피카소의 1937 입체파 초상화, 충실 여기에 재생 그의 색으로 흠뻑 최대 미학의 예기치 않은 소스로 나온다 : 2016, 레지스터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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