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Women’s Work” -남아프리카 국립 미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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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의 일"

남아프리카 국립 미술관
정부 애비뉴, 회사의 정원
2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시와 Mgoboza, fricadia에 존재 (아비뇽의 처녀 후), 2015, 잉크젯 프린트, 23 × 16 1/2 ".

라는 제목의 2009 성능 Knitwit , 독립 예술가 Barend 드 웻 하는 교회로 소송을 자랑하고 자신을 호출 "뜨개질 황소,"평신도 설교자 - 간청 청중이 "니트!"하기 예순넷 주로 현대의 관점에서 큰 소리로 같은 직물, 뜨개질, 바느질, 레이스 만들기, 태피스트리, 구슬 장식, 자수 관행이 간결한 설문 조사에 대한 조립 서른셋 예술가 집단의 작품은 그의 간청은 사실의 선언이었다. 드 웻은에 의해 이번 전시에서 표현되는 크로 셰 뜨개질 (덮개) 2013 년, 서있는 그림 위에 draped 사탕 색 니트 의류. 그것은에 의해 컬러 사진 옆에 나타납니다 시와 Mgoboza , 레 Etres D'의 fricadia (아비뇽의 처녀 후), 2015 년 Shweshwe, 일반적인 인쇄 된면 직물의 예술가에 의해 만들어진 의상에 다섯 검은 수치와 피카소 - 패러디의 극적 장면 남부 아프리카한다.

대부분, "여성의 일"을 본 매핑 점유하지만 쇼의 논문을 강조 역사적 조각을 포함 : 섬유 예술은 종종 집단적인 노력하며, 편견, 젠더 가정에 의해 방해를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 현상금과 시바의 민속 여왕 구비 위험의 노인의 우화를 제공 플랑드르 출신의 큰 17 세기 양모와 실크 태피스트리는에 의해 반대이 울 태피스트리를 설치 Athi-파트라 루가 , 다용도의 Glamouring 아이비 , 2015 년 및 초대. 프리젠 테이션. 유도 , 2013 년 postapartheid 역사의 작가의 동성애의 영향 모계 다시 만들어서을 묘사 모두 상징적 인 작품. 만 멜라 티로 알려진 케이프 타운 노예에 의해 1830 년대에 생산 된 직사각형 레이스 삽입 현명 세계화 독차지 된 의복을 만드는 중심이 한 번 강력한 산업으로 도시의 역사에 대해 경고합니다. Zyma Amien는 : 발견 된 개체로 구성된이 설치에서이 근접 역사 memorializes 뽑아 풀다 2015 년, 분무 봉제 기계 부품의 표시 및 존경 지불 , 2016, 바느질 핀으로 장식 직물의 수직 길이에 의해 누 세 빈티지 재봉틀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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